티스토리 뷰

(미국 - 브룩클린 식물원)



반갑습니다. 저는 제 개인 블로그인 '영덕의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는 영덕입니다. 

제가 컴퓨터를 전공하는 대학원생이기에 주된 주제는 제가 흥미롭게 공부하는 주제라던지 생활 속의 인사이트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처음으로 티스토리 초대장을 나눔을 진행합니다.


저도 생각해보니 티스토리를 처음 접할 때 이리저리 초대장 나눔 글에 응모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리고 운영을 하다 어느 순간 접게되었는데, 가장 큰 이유는 투데이 수의 급격한 하락이었어요.

저는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이글루 등 블로그를 4개 이상 운영해보았는데요.

사실 운영하는 입장에서는 알게 모르게 투데이 수에 상당히 집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투데이 수와 상관없이 제일 중요한 것은 역시 꾸준함 같아요..(자신에게 하는 말..)

자신이라도 자신의 블로그를 가꾸고 사랑해주지 않으면 블로그가 잘 자라나기 어렵겠지요 ㅎㅎ



아래의 양식을 맞추어서 비밀 덧글을 남겨주세요

▶︎ 선착순이 아닙니다. 직접 검토하여 초대장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초대장 수령 후 1주일 내로 블로그 미개설 시 초대장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1. 이메일 주소 (초대를 위해 반드시 정확한 이메일을 적어주세요)

 ▶︎ 다른 분에게 초대장을 받은 이메일은 초대장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 동일 아이피에서 여러 개의 이메일로 초대를 신청해도 시스템 상 한번 만 발송됩니다. 


2. 블로그 개설 목적 (너무 상세하진 않아도 성의있게 작성해주세요)

 ▶︎ 블로그 개설 동기, 컨텐츠 등

 ▶︎ (선택) 혹시 이전에 운영하시거나, 현재 운영 중인 블로그가 있다면 적어주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